Las Vegas, NV, USA in 2007: Day 4

CES의 세 번째 날이다. 조금 여행 기분을 내 보려고 이날 열심히 CES를 둘러보고 다음 날은 관광을 할 계획이었다.

이 날 본 CES에서 인상적이었던 것은 잘만에서 가지고온 3D 기술. 입체 안경을 쓰고 nVidia의 특수한 컴퓨터와 모니터, 특수하게 제작된 게임을 하면 게임 속의 인물이 실제로 3D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 그 외에는 주로 자동차 관련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혼다의 로봇 아시모 시연이 인기를 끌었다. 이 날은 라스 베이거스 북쪽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였다. 나이키 매장이 있어서 Nike+기능이 장착된 운동화를 구입하였고,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윈도우 쇼핑을 했다. 돌아오는 길에는 300미터가 넘는 높이의 타워 스트라토스피어에 가서 멋진 야경을 구경하고 엄청난 놀이기구를 탔다. 처음에는 무서워서 제대로 숨쉬기도 힘들었지만 지나보니 다시 한 번 타보고 싶어지는 그런 놀이기구다. 저녁에는 트레져 아일랜드에서 하는 무료 쇼 Siren of TI를 보았는데 쾌나 방대한 스케일과 멋진 안무 등을 즐길 수 있었다. 밤에는 주빌리 쇼를 즐겼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